본문 바로가기

평범한결혼준비

춘천 이편한세상으로 신혼집 계약했네용

춘천 e-편한세상

 

 

홧팅2

 

 

춘천에서 시작하는 결혼생활~

신혼집구하는게 가장 머리아푸더라구요

춘천에서 어렷을적부터 살았던 남자친구한테 집구하는거는 전적으로 맡아놨어요~

 

그리고 결정난곳

명동에서 가깝게 위치한 이편한세상! ㅎㅎ

신축이라 좋네용^^*

가보긴했는데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어요

 

춘천역에서 가깝고, 레고랜드 길도 이리로 뚤린다고 하네용!ㅎㅎㅎㅎㅎㅎ

히히 33평 b타입으로 결정!!ㅎㅎ

 

거실구조

 

 

 

주방구조~~

 

 

 

 

그리고 직접계약하기전 집보러갔을때 오빠가 보내준사진이에요^^*

 

 

 

 

 

 

 

어때요?ㅎㅎ 입주청소 깨끗이 잘하고 들어가면 될꺼같아요

신혼집 정말 설레이네용 ㅎㅎㅎㅎㅎㅎ 돈많이벌어야겠따!!!! 

 

1~2년 후면 레고랜드를 거실에서도 볼수있다는데...

그게과연 정말일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