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결혼준비

플로렌스 드레스 가봉끝냈어요~

florence wedding 후기~

 

 

 

플로렌스 드레스에서 웨딩촬영 대여를 하기로 결정하고

오늘 처음 드레스 입어보는날~

투어도 없이~ 비쥬바이진스 스튜디오에서 추천해 주신곳!

 

 

 

 

건물 하나가 전부 드레스 샵이더라구요~

나 이렇게 좋은데서 드레스 골르는건감?^^

 

 

 

 

믿고 가기도 했지만 ... 좋았어요^^

알아서 엣지 컨셉에 맞게 드레스 제안도 해주시고

이쁜것만 골라주셨는지 선택도 쉽게 쉽게~

 

 

 

 

 

 

드레스는 이쁜데 헤어랑 메이크업이 안되서 그런건지..내 얼굴이 문젠지

그리 너무~~~~~~~~이쁘지는 않았어요~

드레스입으면 이뿔줄알았는데....내 큰 자만...이였어요~ㅎㅎㅎㅎ

 

퍼지는 드레스 하나, 슬림용 드레스 하나, 인디핑크계열 드레스 하나

이렇게 세가지를 골랐어요 위에 입은게 젤첫번째 입은건데 다들 안이쁘다는 반응

 

 

 

 

퍼지는 드레스는 이걸선택!! 위에 비즈가 좀있죠?ㅎㅎ

 

 

 

 

 

플로렌스 드레스의 특징은 레이어드가 엄청 많다는점^^

더 이쁜 레이어드들로 이모님이 연출이뿌게 잘해주신다고 하니 믿어봐야겠죠?^^

안이쁘면 친구도 부르기 싫어질꺼같아요~

 

슬림드레스는 레이스가 블링블링한거 말고 그위에

깔끔한라인 위쪽에 레이스를 레이어드해서 입을예정;;;;;;;

 

왜이리 여성스럽지 못한건지...ㅠㅠ

사진촬영금진데 몰래찍었어요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몰래찍어서 이상한건지...내가이상한지...아무튼......

고르는건 빨리빨리 골랐어요 히히~~~~

 

 

 

 

아참 인디핑크 드레스는 잡지사진 요거에요~

이뿌더라구요 히히~~

 

정말 결혼하긴 하나바 이생각하면서....또 하루를마감..

회사 일주일 열심히 출근하면 촬영이네;;;

안올꺼같았더 날들이 하나둘씩 다가오고 있음을 실감하는즁이에요♥

 

플로렌스드레스 후기였음돵~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