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결혼준비

갈라테오 가봉있었던날! 조끼도 추가했어요~^^

갈라테오 예복가봉 저번주에 다녀왔어요

가봉하면서 조끼도 추가했는데 조끼추가도 또 가봉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흑

모가 이리 복잡한지

대채 얼마나 왔다갔다해야하는건가요~

완전 이뿌게 나와서 10년을 입을수있다면 이정도는 감수할께요~ㅎㅎㅎㅎㅎ

 

전날 결혼식에 2차뒷풀이에 집들이 까지 있어서

겨우 부랴부랴 도착했는데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꼼꼼하게 가봉을 체크해야겠죵 히히

색상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차콜이 섞인 블랙으로~ㅎㅎㅎㅎㅎ

근데 핏은 잘모르겠어요

하얀가봉실도 거슬리고;; 잘모르겠지만

알아서 잘해주시는거같아서 마음이 놓이는데요?ㅎㅎㅎ

 

 

완성되면 또 후기남기러 올께요~

 

갈라테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