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결혼준비

신혼가구탐방-부천 벤스가구매장에 직접가보다

부천 벤스가구전시장 직접가봤어요^^
대단하죠~

남자친구의 황금같은 여름휴가

저희는 이렇게 결혼준비하는걸로보냈답니다.


원래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구경하려했는데

문닫는 월요일날 가는바람에.....부천까지오게되었다능

데이트라 생각하고 다녀오기로했어요^^


부천- 벤스가구전시장 직접가보기!!!

인터넷으로 봤을때 너무이뻐서 구매하려했는데 가구는 아무래도 직접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꺼같아서....

눈으로 확인하러...


gogo!!!!!


주차권도 3시간주구...

편하게 구경했따는점...
 


인터넷에서 본가구들이

눈앞에 실제로...


엄청 넓고 조명도 잘되어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뻐보이네요...탐나는 가구들도 많고...


하지만 제가격을 주고사기에는 디자인만이뿌지...

질은...그다지 만족하지못했어요!



아무래도 오래써야할 가구이기에

조금신중해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용!!^^*



하지만 눈은 엄청 즐거웠다는점....

침대도 심플하니 이뿐데요?^^





거실장은 인터넷으로 정말 구매할뻔했는데

실제로보니...보류...ㅋㅋㅋㅋ


더이쁜 거실장이 많더라구요..다른가구점에도^^







실컷 구경하고 나왔어요^^

컨셉을 머릿속에 꼭 정하고 가구보러다니세요...


전 이래저래 이쁜것만 고르다가...

중구난방이 되었다능....................


벤스가구매장...포인트 가구로 몇개 고르면 좋을꺼같다는생각이들었고...

조명이 완전 탐이 났었떤.....''


그리고 구매는 하는거 없이 그냥 일산 가구단지로 넘어갔네요^^*

일산가구단지에서 쇼파구매! ㅎㅎㅎㅎㅎ


유후...그래도 하나는 건졌구나앙...

싸고 질좋은거 사려고 힘들게 돌아다녔는데....비싸게만 보고다닌거 같아요 흑흑...



아참!!

지금은 여름 휴가철이라 가구사기 좋은계절이라고해요...

싸게 사려면 가구구매 비수기인 여름 휴가철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을듯...

ㅎㅎㅎㅎㅎ 

그렇타고 제가 싸게 산건아니구요.ㅠㅠㅠ


눈이 즐거웠던 부천 벤스가구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