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전득템*

나이키 베네시 솔라소프트 사커 커플 슬리퍼 구매득템

NIKE 커플 슬리퍼 구매!

 

나이키 베네시 솔라소프트 사커

커플 슬리퍼 구매했어용

 

너무너무 마음에 듬...

이뿌나용?^^

 

셀카

 

 

 

사자마자 신어본 우리사진...

발이 안이뻐 미얀......

난 핑크 오빠는 레드...

 

난 원래 평범한 곤색이나 블랙을 좋아하지만

신혼여행까지 고려하여

좀 환하고 튀는 색깔로 고르는걸로~~~ㅋㅋㅋ

 

쪼리는 많아 편안한 슬리퍼로 구매했지용 히히~ㅎㅎㅎ

맘에들어요

 

결혼선물겸 퇴직한다고 사장님이 주신

신세계상품권 알차게 썼어요

이거 사고도 돈이남아...울아빠 맨날 슬리퍼 사고싶어했는데

아빠꺼까지 구매!!

 

 

 

 

 

 

요아래가 우리아빠꺼

무난하죠?ㅎㅎㅎㅎㅎ

오빠가 대신 신어봐줌^^*

 

 

 

 

아빠도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기쁨

나이키 베네시 솔라소프트 사커

 

옛날부터 사고싶었는데

넘 고딩스타일스러운거 아닌가해서 고민하다가

더 나이먹고 이제야 사게됨;;;

 

ㅎㅎㅎㅎㅎ

 

 

 

 

신발 세개 나란히...나란히~~

이뿌나용?

울엄마꺼가 없어서;;;

엄마는 이런 스포티한거 안신어서...

담기회에 더이쁜거 사드리기로^^*

 

 

커플 슬리퍼 10년은 신어야지 ㅎㅎㅎ